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10.17 18:10

우포에서

조회 수 145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Polinam/남기정 2010.10.17 19:24
    오우~~ 멋진 장면을 담으셨네요.
  • ?
    적송/정순형 2010.10.17 19:24
    빛을 발하며 흩어지는 물방울이 환상적입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0.10.17 20:02
    ㅉㅉㅉ
    부지런히 오가며 담더니만.. 멋지구려
    먼길 마다않고 함께해준데 감사드립니다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10.17 20:05
    나두 이런거 담고 시펐는대......................ㅠㅠ
  • ?
    고산/조국제 2010.10.17 20:22
    뱃사공의 연출실력이 대단합니다...
  • ?
    블루/김길수 2010.10.17 21:03
    빛이 멋지네요...
  • ?
    드보라/백창분 2010.10.17 21:29
    아름다운빛!
    그날의 감동이...
    정말 멋집니다...
  • ?
    좋은인연/이종성 2010.10.17 22:20
    아름다운 빛입니다.
    만나서 즐거웠습니다.
  • ?
    ASPIRIN/길진세 2010.10.17 22:49
    아스란히 떨어지는 물방울이 환상이네요.
    적절한 아웃포커싱까지... 굿샷입니다.
  • ?
    선농/송영수 2010.10.18 03:46
    멋진 수간 포착! ..... 그날의 감동을 다시봄니다.
  • profile
    소양강/변달용 2010.10.18 08:38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멋진 순간을 담으셔씁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0.10.18 11:44
    조용히 나타나셔서
    멋진 작품으로 사람을 놀래키는 군요....
    잘 지낸겨?
  • ?
    부카리/박정민 2010.10.18 13:10
    같은 피사체를 보고 있으면서 이렇게 다르게 표현할 수 있다는것에
    정말 감탄 스럽고.. 존경스럽습니다^^
    첫 정모 참석이라 조용히 생소하기도 했지만..
    만나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10.10.18 13:12
    뱃사공 사진중에서는 으뜸이 아닐까 싶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10.18 17:42
    빛을 잘 잡았네요
    그런데
    우포갈 시간이 있었나 보군요
    잘 있지요...?
  • ?
    디에치엘/枓昡 2010.10.19 00:09
    역광으로 본 또 다른 멋진그림이네요.
    오랜만에 만나 반가웠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