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0.10.12 07:13
아침 풍경
조회 수 187 댓글 13
- ?
-
?
멋진 풍경입니다..
은은한 색감이 마음을 끄네요.. -
?
아침의 색이 참 아릅답습니다.
xpan과 벨비아의 조합이 참 좋은것 같은데요..^^ -
?
박경한님 오랫만입니다.
아침빛 참 곱습니다. -
아름다운 아침..
그 아침을 그대로 담아오셨네요... -
?
공룡이 살았던 곳의 분위기가 ~~~ 이른아침의 수고하신 가을 정취를 봄니다.
-
빛을 자유자재로 달 다루시네요.
항상 좋은 작품 잘감상 합니다. -
?
아 이런 멋진 곳이... 화석지의 재발견이군요.
-
?
언제나 ....
그리고 님의사진을 접할때마다..
큰감동과 소소한 작은감동이 물결지어옵니다.
늘 좋은영감 받고갑니다.
-
?
xpan2 하나만 지니고 계시면
모든 풍경이 그림처럼 아름답게 변화되는 시선.. 부럽고 늘 배우려 합니다. ^^ -
저 나무길 끝으로 보이는
우리동네
볼수록 아름답습니다 -
?
멋진 아침 풍경을 보며 많이 배우고 갑니다.
-
새로 설치된 길이 또 다른 운치를 전해주네요 ~


아침풍경도 참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