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아침 안개가 너무 심해 많이 아쉬웠습니다. -
?
여기를 또 뱀섬이라고 그러는군요. 저 곳도 물안개가 참 곱네요.
-
?
참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아름다운 풍경을 뱀섬이라 하니 무섭쟎아요
양수리의 아침풍경 좋~~~~~~~~~아요 -
?
불타고 있군요. ㅎ
-
?
물안개와 뱀섬이 멋집니다
-
?
물안개가 너무 멋지네요~
-
?
물안개와 함께한 호수가 아름답습니다.
-
멋진 물안개 입니다 -
?
마치 수채화를 보는 것 같습니다.
-
거기도 부글부글 끓는군요.... -
?
불타는 듯한 양수리의 아침 아름답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