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10.05 19:51

꽃무릇

조회 수 152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이날 고삼지 하늘위를 빨갛게 물들인 모습만을 본후.
또 다른 욕심에
비가 올지도 모를 불확실함도 접어두고 선운사에 갔습니다.
역시 흐린 하늘. 그리고 점차 빗발로...
기상대 예보가 잘 맞고야 말았다는....
  • ?
    선농/송영수 2010.10.05 19:58
    선운사의 아름다운 꽃무릇!
    늦엇지만 지금도 좋은~~~ 가보고 싶어짐니다.
  • ?
    샛별(오영진) 2010.10.05 20:16
    멋지게 담으셨네요...아름답습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10.10.05 20:54
    먼길 뜨거운열정은 좋은작품으로 돌아올듯합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0.10.05 21:54
    예쁜 꽃무릇 즐감합니다
    ㅉㅉㅉ
  • ?
    좋은인연/이종성 2010.10.05 21:54
    먼길 다녀오셨군요..
    사진에 대한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저도 8일날 불갑사나 선운사를 들려볼까 하는데 그 때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 profile
    조조/배진화 2010.10.06 00:20
    언제봐도..가슴을 적시는...꽃이네요...
    일년내내 보고싶어서...이번에 많이 찍어왔는데..
    한참후에 보면 더 그리워질거 같아요..
  • ?
    적송/정순형 2010.10.06 08:27
    이때에도 대부분 만개하여 색이 많이 바랜상태랍니다.
    무리들 틈에서 깔끔한 꽃을 찾아 봐야 하는 상황이더군요.
    참고하시길...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0.10.06 10:51
    비가 오면 더 좋았을 낀데....
    선분홍 꽃보다 더 열정적인 적송님의 열정이 그저 부럽습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10.10.06 15:27
    빛이 아쉽지만 꽃무릇의 아름다움은 그대로입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10.10.07 00:38
    아 벌써 늦었다니 정말 땅을 칠 노릇이군요. 사진으로만 감상해야하는건지...
  • ?
    조나단/송응준 2010.10.07 12:44
    아쉬움이 많으셨겠습니다.
    그러나 꽃무릇의 ㅇㅏ름다움은 여전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