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그 더위에 카메라 들이대는 열정이라니...ㅎㅎ
좋은 추억 많이 담아오셨나요?
숙성중인것 같은데...ㅎㅎ
어부인님은 요즘 조용하시네요? -
?
저런대서 좀 쉬다 오믄 조컷네요..ㅎ
-
그들의 삶'
빡빡할 정도로 깔끔하다는... -
은각사....제목에 겉맞는 풍경은 찾을수가 없네요.
너무 더워서 신사 전체를 조망할 여유가 없었나...혼자 생각해봅니다. -
조용한데서 차나 한잔 마시지 들이대기는............ㅎㅎㅎ -
?
니뽄데수까?
흠... 여행가고 싶어집니다. ㅎ -
?
멋진 곳에 다녀오셨습니다.
은각사, 금각사 아름다운 곳이지요... -
?
지난 여름 큰짐 짊어지고 떠났던 여행길에 담으셨군요.
-
?
올해 여름은 누가 거저 줘도 버릴만한!
"은각사"! 함 가보고싶은 여유를 봄니다. -
?
여름날에 추억이군요...
수고하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더위는 안 느껴집니다..
그냥.. 조용함만이... ^^
(이번 정모는 회사 동생들의 성화 + 협박으로 그쪽으로 마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