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에이 약오른 사진만 연달아 올라오는군요.
-
ㅎㅎㅎ
그날 저 하늘을 도로위에서 보고 있었습니다......
아주 멋진 아침이었지요...개인적으로는 두번째 보는
두번 모두 카메라에 담을 처지가 아닌상황이라.....
부럽습니다.... -
?
하늘 빛감이 예술이네요.즐감합니다.
-
고3만 보면 언제나 설레인다는...ㅋ -
붉은 여명으로 뜨거웠을 그아침을 느껴봅니다. -
?
파스텔 톤 하늘 빛이 장관입니다
-
물만 끓어주면 바로 졸업인데.............ㅎㅎㅎ -
?
고삼지의 여명도 대단했군요. 아름답습니다.
-
?
물안개가 아쉽지만
아름다운 여명이였습니다... -
?
은은한 고삼지의 여명빛!
물안개가 없어도 아름답씀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정말 정말..장관이었네요..
다시한번 그날의 감동이 떠오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