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멋지네요. 여기 못들어 간다하던데...^^
-
고요한 아침 풍광 멋져요. -
장노출에 양수리 풍경 은은하니 좋습니다 -
?
배를 빌리셧나요..
각도가 생소하네요..황홀한 풍경입니다.. -
두물머리..오랜만에 봅니다..
-
?
정말 빨려들어갈 듯 멋진 모습입니다.
-
두물머리...
참 아름다운곳을 색다르게 담으셨습니다... -
적막한 곳을 역동적으로 담으셨네요 ^^ -
두물머리 아침풍경 오랜만에 봅니다.
물안개 피는 가을아침에 한번 가보고 싶네요. -
?
두물머리로 달려가고 싶습니다.
-
?
이 포인트 좋군요.
멋진 작품 즐감합니다. -
?
아 여기도 이제 못들어가나요? 멋진 곳인데 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