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09.30 12:04

오늘의 고삼지

조회 수 154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


아침에 눈이 안떠져 갈까 말까를 수십번 고민했는데..

안갔음.. 백만년 후회 할 뻔 했네요~~ㅡ,.ㅡ

오늘의 고삼지 한눈에 보시옵소서~~~^^

오랜만에 뵌 회원님들 반가웠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9.30 12:19
    내일 아침에도 좋을까요
    가을이 시작되는 소식을 알려라도 주듯 아름다운 아침입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10.09.30 12:20
    오늘 함께 한 아침 오래토록 기억할께...너무 좋았어
  • ?
    단강/김명호 2010.09.30 12:24
    저는 화요일에 갔다가 꽝하고 왔는데---- 어제,오늘 너무 좋은데요
  • ?
    서해/임길재 2010.09.30 12:37
    고삼지의 아침이 아름답습니다.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09.30 13:16
    오늘도 너무 좋았군요
  • ?
    松竹/權憲周 2010.09.30 14:51
    굿샷입니다....
    흠잡을데가 없습니다
  • ?
    청암/백현숙 2010.09.30 16:19
    감당하기 어려우리만큼 물안개는넘쳤는데....
    항상 아쉬움이 많이남는 그런곳인듯하이...
    과히 물안개 습격이라해도 과언은 아닌듯....
  • ?
    서윤/신서윤 2010.09.30 19:13
    오늘 함께하여 즐거웠습니다.
    황홀한 아침의 기억은 오래갈듯 합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10.09.30 21:14
    이런이런... 고삼지에서 번개가 있었나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0.09.30 21:38
    지금 백만년만에 후회하고 있습니다....ㅎㅎ
  • ?
    홍반장/홍철의 2010.09.30 22:14
    워....이건 뭐...
    보일러를 넘 세게 돌렸나...ㅡ,ㅡ;;;
  • ?
    무탈 /임성훈 2010.10.01 09:12
    ㅋㅑ~~아~~
    멋들어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