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흔들리는 여심인가요...
일하기 싫어서 흔들흔들 하는 내 맘같기도 합니다 -
가을 색이 참 이쁩니다....
가을....
그 속으로 들어가 봅니다... -
?
색감과 표현이 아름답네요..
-
아~! 가을이군요.
여행을 떠나고 싶네요 -
코스모스가 춤을추듯 유혹하는것 같네요 -
?
와 그림같아요, 멋있습니다.
-
?
한폭의 "수채화"~~ 시선 멈춤입니다.
-
?
에궁~~~~~~~~~이뻐라..ㅎ
-
사소한 소재로 훌륭한 작품을 만드는 감각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게 아닌데 부럽습니다. -
느낌 좋습니다....
잘 계시죠.. ^^ -
느낌 좋습니다....
잘 계시죠.. ^^ -
?
1/13초 동안 그린 그림...정말 아름답습니다.
-
?
가을의 꽃을 흔들리는 갈대처럼 담으셨습니다...
-
?
흔들리는 남심이군요...
-
소중한 말씀 감사드립니다.
-
?
한폭의 수채화 같네요
이제 완연한 가을이네요~

'바람이 불어~*
'코스모스 한들 한들 피어 있는길~*
........... 느낌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