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멋진 사진을 나오게 하는데 버리다니요..... -
어안의 시선이 참 재미있습니다. 갖고 싶네요 ^^ -
?
버리실때는 말씀 주세요.
분리수거 해 드릴께요. ㅎ -
어안이 아니더라도
늘 멋진 샷 즐감합니다 -
?
혹시 버리시려면 율전동에다 버리고 살짝 전화주세요.. ^^
-
어안......
갖고 싶어요.......
분리수거 자격증 있습니다....ㅎㅎ -
어안 사진 볼때마다
갖고 싶다는 생각은 늘 ~~ 하는데
다시 한번 불을 지르시는 구만...
잘 지내고 있지요...? -
한동안 나두 쓰다가 버렸는데 다시 주으러 다녀야 겟습니다 -
?
멋진 물줄기에 발레하는 여인! ~~~~ 버리다니요.
-
?
이쪽으로 버리삼!!ㅋ
여긴어디랴?? -
?
멋진 어안의 표현
굿입니다 -
?
순간 깜짝 놀랐습니다....ㅡ,ㅡ;;;
어안을 땡기게 하는 작품입니다...으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