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0.09.28 22:58

백만년만에 포스팅입니다.

조회 수 283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안녕하세요 햄버거입니다 ^^

저번에 둘째 출산 소식 알려드린 이후에는 거의 웹상으로도 활동을 잘 못하고 간혹 들어와 눈팅만하고 갑니다.

둘째 나온 이후로는 핑계지만 거의 카메라 잘 들지도 못하고 있는 실정인지라 화성 한번 도는 것도 많이 힘드네요~

그럼 즐감하시고 편안한 밤 되십시요~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10.09.28 23:48
    파란하늘과 너무 잘 어울리는 화성입니다.
  • ?
    티티러브/유인영 2010.09.29 05:57
    푸르른 가을하늘이 너무 좋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9.29 08:06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오시면서 좋은 선물을 가지고 오셨네요
  • profile
    석양/최원학 2010.09.29 09:03
    애키우셔야죠...
    마눌님 눈치보여서 어디 나갈수 있겠어요..
    나중에 커서 욕안먹으려면..ㅋ
  • ?
    松竹/權憲周 2010.09.29 11:54
    화성의 이모저모 멋진 사진을 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0.09.30 11:01
    구름이쁜 화성이 참 아름답습니다..
    담으시는 진사님의 마음이 이리 아름답겠지요?
  • ?
    청천애남/노성준 2010.09.30 18:27
    색감이 정말 좋네요.... 보정안하시고 나온건가요??
  • ?
    클라투/백진우 2010.10.01 00:50
    얼마나 마실로 나오고 싶으셨을까요.
  • ?
    하늘소풍/김천기 2010.10.19 23:38
    낮에 보는 화성도 역시 새롭네요. 저도한번 두루 출사에 나서고 싶어집니다 ^^*. 많이 배우고 갑니다
  • ?
    수신제가/홍영길 2011.06.28 09:06
    오랜만의 포스팅이 대작입니다.
  • profile
    supercom/오종준 2012.06.25 05:31
    역시 화성은 언제 보아도 멋지군요...
      멋져부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