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싱그러운 빛을 담으셧네요
에전엔 저기 나의 나와바리 였는데 이사를 해서 -
?
정말 요정이 나올 것만 같은 동화속의 그곳 같습니다.
요정을 모시고 가시지...? ^^ -
요정은 집에서 기다리고 있는것 같던데...ㅎㅎ
참 아름다운 숲입니다.... -
정말 요정이 사는 숲입니다. -
?
상큼한 향기가 나는듯 합니다..
팅거벨이 나올듯.... -
?
저 나뭇가지 헤치고 나가면 요정이 있을듯한.....
한편의 동화네요..
눈부신 푸르름속에 참 신선한 느낌입니다. ^^ -
?
스스로 요정에 도전해보세요. ㅎㅎ

멋진 아침 빛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