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09.20 19:59

지리산에서

조회 수 153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
없는 짬을 기어이 내서 다녀왔습니다.
여명빛이 있는 사진도 마음에 들지만
담담한 능선빛도 은근 매력있는 곳...
지리산이어서 더 그럴까요? ㅎ
회원님들 추석 잘 쇠시고
건강하게 고향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 ?
    솔 바람/박진우 2010.09.20 21:42
    언제나 늘 그자리에 계신것처럼 산사진이군요..ㅎ
    즐겁고 행복한 추석연휴 되십시요
  • ?
    청암/백현숙 2010.09.20 21:58
    은은한멋이 그윽합니다.
    님도 풍성한 한가위 맞이하시길....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0.09.20 23:22
    늘 자연과 함께
    한국의 산하속에 맘을 두고 있군요
    즐감합니다

    추석명절 더 뜻깊은 시간 되세요
  • ?
    고산/조국제 2010.09.21 00:34
    지리의 아련한 능선빛이 아름답기 그지없네요.
    오아시스님도 추석명절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 ?
    dawnrain/박경한 2010.09.21 07:25
    아스라한 능선들~
    아름다운 장면 감사히 봅니다~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10.09.21 08:17
    태양님 처럼.. 전국 방방곡곡...
    좋은곳만 다니시나봐요..
    앗~ 갑자기 배가... ㅎㅎㅎ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09.21 10:22
    아름다운 대한민국 산하 입니다 ^^
  • ?
    블루/김길수 2010.09.21 10:24
    차분한 느낌이 참 좋네요
  • ?
    Polinam/남기정 2010.09.21 11:01
    참 아름답고 멋진 풍경입니다.
  • profile
    조조/배진화 2010.09.21 21:20
    죽기전에 가봐야할 산중에 하나인데..정말 웅장합니다.
  • ?
    서윤/신서윤 2010.09.22 13:07
    지리산을 떠올리면 서늘한 가을바람과 즐거웠던 추억이 생각납니다.
    다시 오늘가을도 여전히 아름답겠지요...ㅎㅎㅎ!
  • ?
    선농/송영수 2010.09.23 11:38
    담담한 능선앞 나무의 빛이 아름다운~~~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0.09.23 14:12
    지리산 ..그 능선에 반하고 갑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9.24 01:25
    능선에 비친 빛이 참 아름답습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10.10.01 02:01
    추석은 잘 보내셨는지... 지금 어느 순간에도 어딘가를 오르고 계실지 모르겠군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