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이른 아침의 고삼저수지의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물안개의 씨즌이 기다려짐니다. -
?
벌서 고삼지철이 돌아오네요.
고요한 고삼지 이젠 물안개를피어주었스면 좋겠습니다. -
고삼.....그곳의 아침이 궁금했는데....곧 한번 달려야 겠습니다..... -
밧테리 전통 모터를 이용한 여유있는 낚시군의 모습이
참 멋지네요 -
?
희미한 안개속의 풍경이 참멋집니다
-
이 멋진작품에 홀려서 오늘 갔다가
비만 맞고 왔답니다 ㅎㅎ
-
?
슬슬 고삼지도 시즌을 맞이합니다.
-
?
이날 저는 양수리에 있었는데...ㅎㅎ
양수리갈까 고삼지 갈까 망설이다가...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적송님 저도 반가웠습니다.
이젠 슬슬 고삼지 시즌이 돌아오는군요.
멋지게 담으셨네요.
풍성한 한가위맞이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