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0
이날 이후 그렇게도 꿈꾸던 좋은 장면이 나와서
꺼내기가 부끄러운 사진이 되버린...
그런 흐린날의 북한산 풍경~
절대적인 평가가 아니기에 괜찮다 하면서도
어쩔땐 그 시기 맞추기가 그렇게 어렵나 생각이...
아무튼 역시 사진은 발품인가 봅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좋은 환경의 멋진 작품들만 보고 있으면
늘 그런 모습으로만 있는줄 착각할 회원들이 많을듯..
이리 힘들고 아름답게 담아 온 작품이 스므적 뭍혀질까 걱정이네요
계속해서 보여주세요 늘 수고하신 멋진 작 즐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