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화려한 색감이네요.. -
조조님 반갑습니다
주말(이라도) 여유있는 시간 보내세요~! ㅎㅎ -
이거 너무 편하게 사진 찍는거 아닙니까?ㅎㅎ
아름다운 야경입니다... -
?
와~~밤에 이곳 너무나 멋지게 변신하는군요...^^*
-
?
수원에도 멋진 야경코스가 많은거 같습니다~~
-
?
야경이 아주 멋집니다
좋은곳에 사시는군요! -
금싸라기님 부지런 하십니다. 그 정열 부럽습니다.
몇번 지나 다닌 길인데 멋진 야경입니다. -
?
아름다운 야경을 보니다.
집애서도 들이대면 작품이군요. -
?
눈이 익숙한 장소네요...ㅎ
멋진 야경...수고하셨습니다... -
우리동네도 멋진데
한국가고 싶어 지네요 -
?
이번처럼 금요일이 기다려진적이 없었다는... 모두들 해피 주말이 되시길... ^^


참 멋진 동네입니다.
좋은 주말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