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08.31 10:16

수원에서 바라본 동탄

조회 수 219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피엠시/박민철 2010.08.31 10:28
    멋진 야경입니다.원형 육교가 참으로 아릅답습니다.
  • ?
    고산/조국제 2010.08.31 10:55
    원형육교에서 바라본 동탄
    깔끔하게 정말 잘 담으셨네요...
  • ?
    선농/송영수 2010.08.31 11:33
    멋진 원형 육교와 "신도시"!~~~함 가보고 싶읍니다. 즐감합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10.08.31 11:52
    어둠이 내리니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0.08.31 12:09
    어?저기 우리 집도 보이는군요,,ㅎㅎ
    멋진 시도입니다...
  • ?
    21세기 한량/이상호 2010.08.31 12:35
    7년전만 해도 논밖에 없었는데.. 이정도로 발전을.. 즐감합니다.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08.31 13:03
    너무 가까이 있으면 안가지던데...........ㅎㅎㅎ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8.31 13:31
    초저녁부터 계신듯 하네요
    오랜기다림의 좋은 결과인듯 합니다
  • ?
    비타민/이주민 2010.08.31 15:35
    멋진 야경입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10.08.31 16:28
    갔다올때마다 드러워서 안들어간다...라고 하면서도 다시 한 번쯤 가보고싶은 동네.
    그나저나 화각을 보니까 두 사진이 같은 층이 아닌것 같은데요.
  • ?
    oasis/김길호 2010.08.31 16:42
    아 구름따라님 망포동이시지요?
    동탄으로 복귀하면 그곳에서 막걸리 종종 함께하자고 조르겠습니다. ㅎ
  • ?
    oasis/김길호 2010.08.31 16:42
    ㅎㅎ 저 또한...
  • ?
    oasis/김길호 2010.08.31 16:43
    작정하고 가긴 했는데
    정작 메타폴리스가 적게 나와 머리속 그림처럼 나오진 않았습니다. ㅎ
  • ?
    oasis/김길호 2010.08.31 16:43
    올라서면 메타가 요상하게 드러누워서
    오르락내리락 했답니다. ^^
  • ?
    적송/정순형 2010.08.31 17:02
    노오란 색 궤적라인중 하나는 분면 저의 차 일듯...ㅎ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10.08.31 17:04
    원형육교는 항상 지나만 다니는데..
    이런 모습도 낯설지 않네요...
  • ?
    샛별(오영진) 2010.08.31 21:54
    멋진 야경입니다...구름 흐름도 멋지네요...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9.01 16:34
    멋진 야경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