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0.08.31 10:16
수원에서 바라본 동탄
조회 수 219 댓글 18
-
?
멋진 야경입니다.원형 육교가 참으로 아릅답습니다.
-
?
원형육교에서 바라본 동탄
깔끔하게 정말 잘 담으셨네요... -
?
멋진 원형 육교와 "신도시"!~~~함 가보고 싶읍니다. 즐감합니다.
-
?
어둠이 내리니 더 선명하게 보입니다
-
어?저기 우리 집도 보이는군요,,ㅎㅎ
멋진 시도입니다... -
?
7년전만 해도 논밖에 없었는데.. 이정도로 발전을.. 즐감합니다.
-
너무 가까이 있으면 안가지던데...........ㅎㅎㅎ -
초저녁부터 계신듯 하네요
오랜기다림의 좋은 결과인듯 합니다 -
?
멋진 야경입니다.
-
?
갔다올때마다 드러워서 안들어간다...라고 하면서도 다시 한 번쯤 가보고싶은 동네.
그나저나 화각을 보니까 두 사진이 같은 층이 아닌것 같은데요. -
?
아 구름따라님 망포동이시지요?
동탄으로 복귀하면 그곳에서 막걸리 종종 함께하자고 조르겠습니다. ㅎ -
?
ㅎㅎ 저 또한...
-
?
작정하고 가긴 했는데
정작 메타폴리스가 적게 나와 머리속 그림처럼 나오진 않았습니다. ㅎ -
?
올라서면 메타가 요상하게 드러누워서
오르락내리락 했답니다. ^^ -
?
노오란 색 궤적라인중 하나는 분면 저의 차 일듯...ㅎ
-
원형육교는 항상 지나만 다니는데..
이런 모습도 낯설지 않네요... -
?
멋진 야경입니다...구름 흐름도 멋지네요...
-
?
멋진 야경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