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싸라기님 사진 잘 보고 갑니다 휴일 잘 보내세요 -
오늘한번더? ㅎㅎㅎ
풍경으로 보니 더 멋진듯 합니다 -
?
연꽃도 빅토리아도 내년엔 더 나을거라고 믿습니다...
-
?
풍경으로 보니 빅토리아의 하모니를 느낌니다....
-
?
빅토리아를 주민들도 감싸주었는데요------연일 고생하셧읍니다
-
?
오늘 가면 새로 피는것 있을려나요??
덕분에 빅토리아 잘 감상 합니다 -
?
첫번째 사진 참좋네요.
-
연3일 고생하시며 남기신 작품
끈기가 대단하십니다. -
?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빅토리아 즐감 합니다.
-
?
멋집니다....
-
?
시들어가고 있네요. 올해는 아쉽지만 내년을 기약해봅니다.
-
?
고생하셨습니다.
역시 식지않는 열정에 항상 자극받습니다. -
올핸 어차피(?) 관곡지에서 빅토리아연 재배에 실패했다고
기대하지 말라 했었다네요
내년에 다시 또.... -
?
그곳에 헌혈 많이 했으니 내년에 멋진 성과가 있기를...
-
역시나 멋지게 담아 오셨습니다..//
아름다운 빅토리아가 너무 멋집니다... -
?
멋진 반영입니다.
-
?
관곡지 야경으로 본 풍경 너무 아름답습니다...
-
같이 담지 못하는 마음은 뒤집어 지네요
아름답습니다 -
?
누가 조명을 비춰주고 있는가 봅니다 ㅎ
-
아름답고..멋지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176 | 접사 |
26년 4월18일 강화도 마니산에서 만난 야생화
3 |
station/김용술 | 2026.04.20 | 69 |
| 2175 | 접사 |
봄날
6 |
Solner(솔너)/정지홍 | 2026.04.06 | 778 |
| 2174 | 접사 |
명자꽃
3 |
은빛/김병렬 | 2026.03.30 | 1817 |
| 2173 | 접사 |
분홍노루귀
2 |
station/김용술 | 2026.03.16 | 7702 |
| 2172 | 접사 |
물향기수목원의 분홍노루귀
3 |
station/김용술 | 2026.03.14 | 7821 |
| 2171 | 접사 |
물향기수목원 설강화
2 |
station/김용술 | 2026.03.08 | 7723 |
| 2170 | 접사 |
물향기 수목원의 풍년화
2 |
station/김용술 | 2026.03.07 | 7763 |
| 2169 | 접사 |
봄이오는 길목
3 |
은빛/김병렬 | 2026.03.06 | 7815 |
| 2168 | 접사 |
테스트
2 |
Solner(솔너)/정지홍 | 2025.12.19 | 1905 |
| 2167 | 접사 |
국화
5 |
시선/박찬숙 | 2025.11.24 | 1737 |
| 2166 | 접사 |
장미
4 |
시선/박찬숙 | 2025.11.24 | 1716 |
| 2165 | 접사 |
예쁜연^^♡
4 |
은빛/김병렬 | 2025.07.28 | 1497 |
| 2164 | 접사 |
수요일에 회장님과 왕송저수지 연꽃밭에 갔다왔습니다.
10 |
울원장인환' | 2025.07.18 | 1583 |
| 2163 | 접사 |
7월 정모에서
3 |
station/김용술 | 2025.07.14 | 1534 |
| 2162 | 접사 |
양귀비 꽂
2 |
시선/박찬숙 | 2025.06.19 | 1788 |
| 2161 | 접사 |
수국
3 |
은빛/김병렬 | 2025.06.16 | 1547 |
| 2160 | 접사 |
장미
2 |
시선/박찬숙 | 2025.06.04 | 1851 |
| 2159 | 접사 |
장미
8 |
은빛/김병렬 | 2025.05.27 | 1825 |
| 2158 | 접사 |
초여름날에
5 |
은빛/김병렬 | 2025.05.25 | 1874 |
| 2157 | 접사 |
순응
4 |
시선/박찬숙 | 2025.05.16 | 1819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