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요즘 메타폴리스가 대세인듯 보입니다
멋지네요
저도 함 가보고 싶네요 -
아름답습니다... -
?
어??
27일도 불이 켜졌군요...
아무래도 또 조명을 또 켤것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암튼 또 다른 풍경입니다.
그나저나 금싸라기님 우찌된겁니꺄??? ㅋㅋㅋ
-
?
점등식이 좋아서 계속 할려는가봐요------
-
수시로 점등식 하는데요.
어제는 점등식 했읍니다. -
?
멋진 야경입니다.
-
?
수시로...? ㅎ
오늘도 그럴려나?
멋집니다. -
?
찬란한 야경을 봄니다...
오늘도?... -
?
어이쿠... 이런 그 날만이 아니었습니까?
-
?
퇴근길에 매일 보는 모습인데
조금 무섭게 느껴지거든요
그런데 느낌이 많이 달라요
-
?
깔끔한 야경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색감이 다른작품들과 다르네요
멋진작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