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10.08.28 10:50

醉中夜花

조회 수 151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0||0테헤란로에서 업무상 비중있는 저녁자리를 서둘러 끝내고, 황급히 귀가..
음주상태라 마눌기사님 도움을 얻어 달려갔었습니다. ㅎ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0.08.28 10:59
    늦게 다녀오셨군요
    그럴줄 알았으면 좀더 기다릴껄.... ㅎ

    예쁜모습 다시 또.... (매일같이 '오늘이다'라고들 하니....ㅋ)
  • ?
    Polinam/남기정 2010.08.28 11:01
    저도 좀더 기다릴껄 그랬네요. 늦은밤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
  • ?
    클라투/백진우 2010.08.28 11:02
    어제보다는 오늘이 더 가깝겠군요. 토요일이라 사람들도 많겠군요.
  • ?
    루체(ruche)/정찬범 2010.08.28 11:44
    기다리다 지쳐서 그냥 왔었드니 그래도 좀더피었네요----
  • ?
    희고니/신민수 2010.08.28 12:24
    정말 멋지고 귀한 사진입니다
    고생하신 작품 즐감합니다
  • profile
    산사람/이주형 2010.08.28 12:26
    하나의 사진을 얻기 위해서는 인내가 필요하군요.
    열정이 대단하시네요.
  • ?
    고산/조국제 2010.08.28 17:48
    빅토리아 하얀연꽃의 아름다운 반영 너무 멋집니다...
  • ?
    선농/송영수 2010.08.28 19:35
    첫째날 핀"연" 하얀꽃 ~~ 그단아한 모습을 뽐냅니다.
  • profile
    새날/전순철 2010.08.28 19:51
    역~시~~!!
    명작을 담으려면 한잔술이 꼭 필요하다는,,,,^^
    취중야화 멋진작품에 제가 취합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8.28 22:13
    어둠속에서 그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는 모습이
    정말 아름답네요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8.29 15:42
    갓 피어난 빅토리아의 휜꽃이 아름답습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10.08.29 22:48
    좋은 사진을 담으려면 좋은 기사도 두어야겠습니다.
  • ?
    비타민/이주민 2010.08.30 20:50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