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깔끔하고 이쁘게 담으셨네요 -
?
실패라니요?
활짝피지는 않았어도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
아주 예쁘기만 합니다
늦은 시간까지 수고 하셨습니다 -
?
"왕관"의 자태를 주위 환경과 함께 멋지게 표현하셧습니다.
수고 하심에 아름다운 빅토리아를 봄니다. -
?
반영이 참 이쁘네요.
-
?
반영이 더욱더 돗보입니다
-
?
실제로 본것보다 더 아름답게 표현해주셨네요^^
반영도 예뻐요^^ -
?
깔끔하게 담으셨습니다...
-
?
고생하셨습니다.
언젠가는 멋진 왕관을 보여주겠지요.. -
?
참 빅토리아 제대로 담기 쉽지않지요. 너무 빨라도... 너무 늦어도...
-
?
멋진 반영입니다.
-
?
열정에 언젠가는 보여줄겁니다
즐감합니다

이쁘게 담으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