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식물
2010.08.27 08:09
관곡지에서
조회 수 148 댓글 12
- ?
-
기분 좋은 밤 이었습니다
예쁜모습을 바라보면 기분까지도...
수고 많았습니다 오늘도 기대되는 날 입니다 ㅎ -
?
어제 반가웠습니다.
끝까지 집중하시더니 멋지게 담으셨군요. -
움트며 올라오는 빅토리아를
멋지게 담아 오셨군요 -
오랜만에 만나뵈어 반가웠습니다...
그곳 청소하는 분이 오늘은 필거라는 말을 남겼다고 하네요.... -
밤에 보는 연꽃의 아름다움이 더욱 빛이 납니다.... -
?
빅토리아가 개화하기는 좀 이른 시간으로 보입니다.
-
?
색갈이 아름답씀니다. 올 저녁에는 필것을 희망해봄니다.
-
?
외계생명체같은...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빅토리아라고요?
대단하네요.
밤에만 피나보죠?
대단한 인내심을 필요로 하는군요. -
?
늦은 밤까지 고생하셨습니다...
멋지게 담으셨네요... -
?
밤늦게 고생하신 작품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번호 | 분류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33901 | 동물/식물 |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
station/김용술 | 2026.06.27 | 1 |
| 33900 | 풍경 |
베트남 다랭이논
4 |
윤슬/김병효 | 2026.06.16 | 82 |
| 33899 | 풍경 |
청령포
5 |
Solner(솔너)/정지홍 | 2026.06.14 | 101 |
| 33898 | 동물/식물 |
여름날에^^
4 |
은빛/김병렬 | 2026.06.12 | 58 |
| 33897 | 풍경 |
봉은사 연등
3 |
윤슬/김병효 | 2026.06.02 | 76 |
| 33896 | 풍경 |
소래포구 풍경
4 |
은빛/김병렬 | 2026.05.30 | 91 |
| 33895 | 풍경 |
여름날^^
3 |
은빛/김병렬 | 2026.05.29 | 96 |
| 33894 | 풍경 |
봉은사 연등 담다
4 |
윤슬/김병효 | 2026.05.25 | 84 |
| 33893 | 풍경 |
부처님 오신날
2 |
station/김용술 | 2026.05.24 | 73 |
| 33892 | 풍경 |
절 풍경 올립니다
4 |
은빛/김병렬 | 2026.05.23 | 101 |
| 33891 | 기타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 |
윤슬/김병효 | 2026.05.20 | 60 |
| 33890 | 풍경 |
울릉도의 하늘
3 |
윤슬/김병효 | 2026.05.20 | 100 |
| 33889 | 풍경 |
별 촬영^^
4 |
은빛/김병렬 | 2026.05.19 | 94 |
| 33888 | 풍경 |
빛내림
3 |
윤슬/김병효 | 2026.05.14 | 99 |
| 33887 | 풍경 |
악어봉
4 |
station/김용술 | 2026.05.11 | 77 |
| 33886 | 동물/식물 |
둥굴레꽃
2 |
station/김용술 | 2026.05.11 | 67 |
| 33885 | 풍경 |
용담호
2 |
시선/박찬숙 | 2026.05.11 | 64 |
| 33884 | 풍경 |
수원성
1 |
은빛/김병렬 | 2026.05.10 | 72 |
| 33883 | 액션/스포츠 |
카아네이션 꽃화분
1 |
윤슬/김병효 | 2026.05.08 | 59 |
| 33882 | 동물/식물 |
토마토
3 |
은빛/김병렬 | 2026.05.07 | 51 |


전 아직 빅토리아 연의 꽃을 한번도 보지 못했다는...ㅠㅠ
암튼 이쁘게 잘 담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