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즐거운 시간 되셨나봅니다. 아 저는 아주 안타까운데요...
-
?
함께한 즐거운 시간이었읍니다
-
?
즐거운 밤
동탄의 야경의빛이 좋습니다... -
아름답습니다
덕분에 늘 즐겁기만 합니다 _감사드립니다 -
아름다운 밤입니다..
어제는 집에서 베란다로 바라 봤습니다... -
아쉰 마음을 멋진 사진으로 대신합니다 -
?
낮에만 봤었는데... 화려한 야경지가 한 곳 생겼습니다.
-
?
화려한 야경입니다 잘보고 갑니다
-
?
함게해서 즐거웠고 수고하셨습니다. ^^
-
?
화려한 동탄 메타폴리스의 야경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먼저와서 죄송합니다
렌즈가 바쳐주질않아서
다른 포인트 찾다가 되돌아 왔습니다 -
이제 동탄의 명소가 되겠네요 -
?
화려한 야경입니다.
뵙게되어 반가웠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