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동탄에 명물인 파워팰리스
오늘 전등 전체 들어 온다고 해서 달려가
스파이처럼 경비의 시선을 피해
예닐곱명이 촬영장소에 착지..
그런데
카메라를 셋팅하고 화각을 보니
크롭바디의 비애...
일대일바디 16미리정도 되야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아무리 뒤로 물러나도 찍을 수 없는 허접 카메라의 비애...ㅎㅎ
중간에 그냥 내려와 이곳저곳을 방황하다가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아쉬움이 남는 날 이었습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역시나... 아주 멋집니다
홀로 포인트 찾아다니시면서...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