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10분이 넘는 장노출을??? 후덜덜 합니다....
칠백이는 이정도는 충분히 버티는가봅니다.
무서운 칠백이....
구봉도위로 흐르는별 잘 보고 갑니다.... -
?
구봉도의 멋진 장노출 사진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
?
수고하신 멋진 장노출 사진! 즐감합니다.
-
?
수고하셨네요!!훌륭 합니다.
-
?
별궤적의 어려운 사진 잘보고 갑니다
-
새로운 별궤적 포인트인가여 ㅎ -
?
그러고 보니 주말이군요. 현장에 근무하니 그냥 평일같습니다. ^^*
-
?
햐~
-
?
장노출의 묘미 잘 보고 갑니다.
-
기다림에서본사진이정말멋져요 -
멋진구도에 별까지 담은
아름다운작품에 반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어이구... 정말 멋진 궤적 그려내셨네요.

오늘 반가웠습니다
행복한 주말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