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저노인이 무엇을 봄면서 무엇을 생각 할까요....
-
인상이 평범하지 않은듯 합니다 -
?
아름다운 빛의 표현을 또 봅니다. ㅎ
-
?
아침 일찍부터 움직이셨군요.. 빛이 좋습니다.
-
?
한폭의 "유화"를 감상하는 느낌입니다
빛을 추적하는 님에게 박수보냄니다. ~~~
-
?
어떤생각을 하는지 궁금해 지는데요...^^
-
?
어르신의 시선과 네인사인 하나...
누운 빛, 넘 아름답습니다. 청암님. -
?
사진한편에 우울한느낌이 들기도합니다... 누구를 기다리는것일까요?
-
?
무슨 생각으로 누구를 기다리는 중일까요...
-
?
누구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고
세월을 기다리고 있는 듯 합니다. -
?
다양한 사진적 시각을 느껴봅니다.
평요고성 출사를 다시 기획하고 있습니다.
멋진 사진을 통해 그날을 생각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언제부터인지는 알수 없지만 오래전부터 그는 이자리를 지키고 있는듯합니다.
이 노인의 일상이 끝나면 또다른 노인의 일상이 시작 되겠지요?
청암님 작품에서 인간세상의 흐름을 느끼게 함니다.
좋은 작품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