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10.08.15 22:08

꽃잎이 지고 난 후,,,

조회 수 191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샛별(오영진) 2010.08.15 22:38
    비문대신 Epitaph 노래를 불러드릴께요...아마도 혼란스러울듯 합니다...근데 곡이 넘 길어서...ㅋ
  • ?
    청암/백현숙 2010.08.16 04:13
    작가의시선
    그한장의 사진으로
    나또한 지난날의 세월을 들춰보다.
    그 십자가앞에 뭐라적을까!!
  • ?
    루체(ruche)/정찬범 2010.08.16 06:26
    보기나름인가봐요 슬프면 슬픈대로의 보기로 ----
  • ?
    사진가/주승철 2010.08.16 07:37
    멋진 사진입니다
    왕송지 연꽃밭에 연밥이 멋진듯 합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10.08.16 09:50
    전봇대가 조금 아쉽긴 합니다만...
  • ?
    연산재/이을재 2010.08.16 10:26
    세월의 흔적을 보는듯 합니다
  • ?
    적송/정순형 2010.08.16 10:40
    Epitaph 라는 팝송을 떠올리면 보노라니.....
    꽃을 보고 이렇게 숙연해 지게 만드는 새날님은 뭣~이여~?
    암튼 대박!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8.16 14:50
    새로운 느낌이 드네요
    멋진 구성이십니다
  • ?
    검악/한창운 2010.08.16 21:12
    자연스럽게 중앙의 십자가로 시선이 모아지는군요
    짙은 연밥에서 원경의 희미한 건물까지...긴 여정을 되돌아보는것 같습니다
    잔잔한 감동입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10.08.16 22:28
    멋진 작품입니다.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8.17 05:36
    멋진 시선입니다.
    이제는 연꽃이 끝나가는 모양입니다.
  • ?
    JJune/김은기 2010.08.17 07:47
    와우~!!
    멋져 부러요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