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소식 뜸하다 했더니 다른 나라에 가 계셨네요....
그쪽 분들께 안부 전해주시고...
즐거운 여행되세요.. -
해외 출사가 그리 부럽더니..............ㅎ
또 다른 대작 기다려 봅니다 -
?
베이징도 많이 덥겠지요?
간결한 시선이 참 아름다운 사진으로 변한듯 싶습니다 -
?
베이징도 불경기인가 보네요~ 이색풍경 입니다
-
?
저곳도 많이 더워보이는 군요. 좋은 여행되셨는지요??
-
?
엄청 더웠을텐데...
보따리가 궁금합니다. ㅎ -
?
중국이군요. 일본도 더웠는데... 중국 생각하면서 참았습니다.
-
?
좋은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
?
감성이 묻어나는 작품, 아름다운시선, 감상할수 있어 감사합니다.
-
?
쭝궈 여행중이시군요~ 즐겁고 좋은추억 많이 만드시고 건강하게 잘 다녀오세요
-
오랜만이세요.. 휴식같은 작품 만히 보여주세요.. -
?
홍길동 이신가 보네요...
-
?
멋진 사진입니다
-
8월 정모에 함께 하고 싶습니다.
-
여름에 더위를 즐기러 가셨네요.. ㅎㅎ
잘계시죠...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즐거운 여행되셨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