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구름이 짙게깔린 밤하늘 풍경과 함께보는 야경이 멋집니다
-
?
인천대교 시선이 색다름니다 ... 아름답습니다...
-
멋진 야경입니다. ~ -
서해대교 아름답습니다 -
?
빛갈라짐이 예술입니다. 저도 한번 도전해봐야 할텐데;
-
건물 준공되면 명 포인트가 될것 같습니다 -
?
아름다운시선, 깔끔한 작품, 너무나아름답습니다.
-
?
빛갈림이 멋진 ! 새로운 포인트 ...즐감합니다.
-
?
야경 참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야경을 아주 잘 표현하십니다. -
?
잘 담으셨습니다
즐감입니다
-
?
야경이 상당하시네요.
-
?
야경 너무 환상입니다
-
?
멋진야경입니다...저 포인트 한번 가보고 싶군요
-
?
와우~!!
멋지기만 한걸요 !! -
?
앞에 포스코에서 짓는 아파트인지 저기 올라가서 찍으면 멋질듯 합니다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