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기타
2010.07.30 11:55

기우제

조회 수 270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서윤/신서윤 2010.07.30 12:54
    멋지네요...!!
    참 많이 가물었나봅니다.
  • ?
    연산재/이을재 2010.07.30 13:02
    글귀가 멋떠러집니다
  • ?
    松竹/權憲周 2010.07.30 16:46
    어느 지역인지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0.07.30 17:05
    어디인지는 모르지만,

    기상청 사진 공모전에 보내시지요
  • ?
    적송/정순형 2010.07.30 21:45
    갯벌 부근 어디쯤 인것 같군요.
    자연은 이런것에서도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군요.
  • ?
    클라투/백진우 2010.07.30 23:48
    사진가님 염치없습니다만... 여기 위치가...
  • ?
    검악/한창운 2010.07.31 00:44
    사진가님 염치없습니다만... 여기 위치가... (2)
  • ?
    사진가/주승철 2010.07.31 07:00
    출사지 정보 올렸습니다 ㅎ
  • ?
    선농/송영수 2010.07.31 07:01
    멋진 시선에 ..... 시선 멈춤니다.
  • ?
    파워맨/李基東 2010.07.31 08:24
    소품준비도 만만치 않네요...작품 잘 보고 갑니다....
  • ?
    쟈스민/강현희 2010.07.31 10:00
    역시 사진가님 작품은 항상 생각하게 만듭니다...한참 생각하게되고.....여운이 가득한........
    갈라진 마음보단 그 마음들 덮어주려는 파랑마음이 더 눈에 들어옵니다....ㅎ
    아마도 마음속 상처들이 그 파랑마음과 바이올린의 아름다운 선율이 치유해줄거라 생각합니다....ㅎㅎ
    멋진작품 감사히 감상합니다.
  • ?
    루체(ruche)/정찬범 2010.07.31 11:46
    새로운 시도, 감상할수 있어 감사합니다.
  • profile
    열혈남아/나종민 2010.07.31 16:10
    알고 계신 좋은 출사장소 ...보따리 많이 풀어주세요.
    제가 밥살께요 ㅎㅎ
  • ?
    티락이/한태희 2010.07.31 22:00
    이곳만 보면 말씀대로 무릎까지 빠지고 모기에게 헌혈한 기억이.....^^
    역시 멋진 작품을 담으셨네요!
    부러운 프레임입니다.....
  • ?
    바나바/김윤중 2010.08.01 16:24
    작가님의 사진은 항상 새롭네요...
    보고 보고 또 봅니다.. 시간좀네주세요...
  • ?
    조나단/송응준 2010.08.02 16:46
    깔끔한 작품, 신선한 느낌, 멋집니다.
  • ?
    호반/황영희 2012.05.07 07:30
    참으로 기발한 착상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