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성목장은 언제봐도 아름다운 곳 같아요.
-
?
참으로 멋지게 담아내셨네요.
-
?
첫사진의 반영과 해질녘의 풍경을 기가막히게 담으셨습니다.
-
언제보아도 시원함과 평안함을 주는 안성입니다 -
?
조용한 아침 안성목장
아침여명빛이 환상입니다... -
먼저가서 자리를 잡고 있었는데 오지않으셔서 ....안성목장 일몰은 가을쯤이 좋습니다. -
?
와우~!!
끝내주는 저녁시간 입니다.!! -
안성목장의 이모저모를 아름답게 담아 오셨네요 -
?
시선의 왕자답게 ,, 클레식한 아름다운 석양입니다. 즐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