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 열대야라... 밤에도 땡볕 사진이 좀 부담스럽긴하네요. -_-
-
?
요즘 날씨 무지 더운데....
그쪽은 더 덥겠죠
베트남에 사는 동생네 가족들 한국의 더위는 암껏도 아니라고 하네요~~ㅎ -
?
캄보디아 정말 덥지요...... ^^
톤레샵호수 같은데 저기서 천진스럽게 놀던 아이들의 모습이 지금이 기억이 생생하네요.
물론 수상주민들과 동냥을 나온 아이들은 가슴을 아프게도 했지만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는 곳이예요. -
?
보는것만으로 덥겠다 싶습니다.
-
?
캄보디아 여행 다녀 왔군요
앙코르왓 사진도 곧 올라오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