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0
정말 오랜만의 포스팅 ^^
지금 6개월 이상 사진이 밀려있네요 ㅡㅡ;;
사진은 일주일이상 안밀렸었는데;;;
이젠 정리도 귀찮아지는데 ㅎ
지난 5월달에 있었던 KSRC(코리아 스쿠터 레이스 챔피언쉽) 2전때 촬영한겁니다 ^^
비도오구 날씨도 꿀꿀한데 그래도 즐거운 주말되시길~
EOS 1D Mark III + EF 70-200mm 2.8L IS USM







정말 오랜만의 포스팅 ^^
지금 6개월 이상 사진이 밀려있네요 ㅡㅡ;;
사진은 일주일이상 안밀렸었는데;;;
이젠 정리도 귀찮아지는데 ㅎ
지난 5월달에 있었던 KSRC(코리아 스쿠터 레이스 챔피언쉽) 2전때 촬영한겁니다 ^^
비도오구 날씨도 꿀꿀한데 그래도 즐거운 주말되시길~
EOS 1D Mark III + EF 70-200mm 2.8L IS USM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