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07.15 13:04

공룡능선

조회 수 150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0.07.15 13:08
    ^^ 축하드립니다 ^^

    아름다운 설악의모습이
    운해속에서 더욱 아름답게 빛나네요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7.15 14:05
    아름다운 운해 입니다
    고생하신 만큼 멋진 작품을 담으셨네요
    잘 지내시죠...??
  • ?
    클라투/백진우 2010.07.15 14:58
    요즘 이 능선 사진이 대세인 듯 합니다. 좋은 사진 잘 감상했습니다.
  • ?
    파란바람/이재관 2010.07.15 14:58
    설악의 운해는 언제봐도 신비롭습니다.
  • ?
    JJune/김은기 2010.07.15 15:41
    화~~ 보는것만으로 무지 좋습니다.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7.15 15:45
    공룡능선의 운해가 장관입니다.
  • ?
    박카린/박하린 2010.07.15 19:20
    와!! 정말 멋진 사진 잘 보았씁니다!!
  • ?
    율전 이기영 2010.07.15 20:10
    이 한장면을 찍기위하여 ...
    먼길 달려 높은산 힘드려 올라간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그러고도 꽝치는수가 많을텐데...
    좋은 현장 만났음을 축하 드립니다.
    가슴 설레이는 그 순간을 상상하며 보고 있습니다.
  • ?
    선농/송영수 2010.07.15 20:21
    멋지 공룡의 은신처에서 운해를 .... 즐감합니다.
  • ?
    이쁜여우/양유순 2010.07.15 21:00
    설악의 아름다움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07.15 21:30
    오랜만에 멋진 사진 보여 주시는군요
  • ?
    검악/한창운 2010.07.15 22:08
    운해위로 솟은 설악의 등뼈모습이 멋집니다
  • ?
    marcia/남종민 2010.07.15 23:48
    전 언제나 이런사진 찍어볼수 있을지. 부럽고 존경스럽습니다.
  • ?
    하루/송정섭 2010.07.16 12:33
    오랫만에 들려주셨네요....^^
    멋진 작품과 함께.....
  • ?
    바나바/김윤중 2010.07.17 12:11
    아름다운 운해 한폭의 그림 같네요....
  • ?
    고산/조국제 2010.07.17 20:26
    함께해서 즐거운 출사였습니다.
    이런모습 언제나 또 볼수 있을런지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