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경
2010.07.14 20:35
오랫만에 야경~^^
조회 수 191 댓글 13
- ?
-
?
송도를 가셨군요...아름다운 인천대교 입니다.
도랑치고 가재잡고...보람된 하루 였겠습니다. -
?
오랫만에 하산하셨군요. ㅎ 야경도 좋습니다.
-
?
저도 담고 싶습니다^________________^
-
사진을 가까이 할수있다는 업무는 좋은 것 같습니다. -
?
황금빛 S라인이 아주 멋집니다
-
?
첫번째 사진....
바다에 비치는 노을 빛이 참 아름답습니다... -
일이라는게 다 그런거 아니겠어요 ㅎㅎㅎ -
담는 족족 대작입니다
-
?
야~ 빛내림 끝내줘요 !!
-
?
인천대교 멋잇네요... 한번 담고 십은대요?....
-
?
진짜일은 첫번째 사진에서 ! ..... 어려운 순간을 멋지게 담으셧씀니다.
-
와~ 멋집니다. ^^



인천대교의 야경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저도 인천에 일이 있었으면 좋겠다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