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식물
2010.07.13 21:39
홍련...
조회 수 178 댓글 12
-
-
?
이제 '장화'만 찾으면 되는건가요? ㅎ
언제봐도 와이드 프레임 정말 잘 쓰세요... -
?
넘 아름답게 담으셨습니다
-
?
휘원의 연풍경을 잘 구경합니다....
-
?
분홍빛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
?
아름다운 분홍색입니다.
-
?
색감이 아름답습니다.
-
?
연꽃의 아름다움이 멋지게 표현되였습니다.
-
?
진득함이 참 좋습니다.^^
-
?
참으로 아름다운 그림입니다.
-
?
프레임구성과 연꽃이 참 보기 좋습니다.
-
?
역시나 아름다운 시선이십니다. 멋져요


필카의 향기가 물씬납니다,,좋은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