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06.20 10:49

곰여우의 시선으로

조회 수 196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06.20 11:19
    오랜만에 뵙게되어 반가웠습니다
  • ?
    블루/김길수 2010.06.20 11:33
    다른 시선으로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profile
    station/김용술 2010.06.20 12:07
    함께하는동안 재치 넘치는 유머 ,또다른 정모의 즐거움이었습니다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10.06.20 16:02
    먼진 시선으로 담으셨네요..
  • ?
    적송/정순형 2010.06.20 17:06
    싱그러움이 돋보이는 멋진샷입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선농/송영수 2010.06.20 17:08
    만나뵈어 반가웠습니다.
    가득한 열정에 감탄합니다.
  • ?
    EzPhoto/金泰基 2010.06.20 19:39
    exit 정보를 보니 0.6s | F14.0 | 0.00 EV | ISO-100 이렇게 나오네요.
    이럴땐 조리개를 8 정도로 하면 한스탭반, iso 를 400 으로 하면 두스탑
    곱하기 하면 셔터 스피드는 6배 정도 빨라지네요.
    따라서 1/30 초 정도 나오네요.
    보통 손떨림을 방지 하려면 25미리 화각에서는 적어도 1/25 정도는 되야합니다.
    그리고 촛점은 언제나 표현하고자 하는 주제에 맞추시는것이 좋아요.
    저기에서는 나무가 아니라 무한대 촛점인 녹차에..
  • ?
    세상속으로/김상은 2010.06.20 19:45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 ?
    곰여우/김경희 2010.06.21 09:49
    감사합니다. 한컷 한컷 찍을때마다 아직 이런 생각 못하고 그냥 좋아 찍다보니 부족한게 더많아요.
    이리 자세히 설명해 주시니 너무 감사합니다.
  • profile
    Solner/정지홍 2010.06.21 13:47
    아름답습니다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6.21 14:18
    멋진 시선으로 바라본 녹차밭 아름답습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10.06.21 16:29
    멋지십니다. 이번에도 아름답게 담아내셨군요.
  • ?
    아이린/이휘승 2010.06.21 16:39
    아.. 그때 작업하시고 담은 사진이로군요,멋져요
  • ?
    비타민/이주민 2010.06.21 21:18
    멋진 시선입니다....
  • ?
    ASPIRIN/길진세 2010.06.22 11:18
    이쁘게 담으셨네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