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접사
2010.05.31 19:32

대덕산에서

조회 수 141 댓글 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뜻 하지않게 얼레지를 처음 만났습니다.
사실은 내년에나 만나리라 생각했는데^^.
그러나 지고 있었어요.
  • ?
    블루/김길수 2010.05.31 19:36
    얼레지가 아직도 있었나 봅니다.
    부지런하게 다니시는가 봐요.
  • ?
    율전 이기영 2010.05.31 19:43
    금대봉-대덕산 산행을 하셨나요?
    검룡소-대덕산을 가셨나요...? 참 좋은 곳이죠? 늦둥이 얼레지 하늘을 찌를듯한 기상이군요.
    언제 귀국 하셨나요?
  • ?
    blue sky/박위순 2010.05.31 20:23
    율전님 지도를 꿰고 계시군요. 존경합니다.
    제가 검룡소를 처음 이라고 하니 일행이 웃었어요. 사진하는이가 맜냐고요^^.
    하기사 얼레지도 처음이니... .
    검룡소 정말 감동 감동이고 대덕산 정상 그 기분 얼마나 좋았는지^^!
  • ?
    검악/한창운 2010.05.31 20:58
    야생화를 예쁘게 담아오셨네요~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10.05.31 21:17
    엘레지의 향기가 지고지순하게 느껴집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10.06.01 00:55
    야생화를 우연찮게 접하시고 얼마나 가슴 설레셨을지 짐작만 할뿐입니다.
  • ?
    루체(ruche)/정찬범 2010.06.03 06:57
    대덕산까지는 어떵게 다녀 왓능겨-- 좋은작품 끝내 성공 했네 축하--
  • ?
    호반/황영희 2012.05.18 07:42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26년 4월18일 강화도 마니산에서 만난 야생화

  2. 봄날

  3. 명자꽃

  4. 분홍노루귀

  5. 물향기수목원의 분홍노루귀

  6. 물향기수목원 설강화

  7. 물향기 수목원의 풍년화

  8. 봄이오는 길목

  9. 테스트

  10. 국화

  11. 장미

  12. 예쁜연^^♡

  13. 수요일에 회장님과 왕송저수지 연꽃밭에 갔다왔습니다.

  14. 7월 정모에서

  15. 양귀비 꽂

  16. 수국

  17. 장미

  18. 장미

  19. 초여름날에

  20. 순응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9 Next
/ 10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