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진다고,,,,,,,,
그리던님을 마침내 만났습니다
내 마음을 빼앗아 간 바로 그 얼레지,,,,
( 렌즈협찬 금싸라기님: SIGMA 180마 )
-
-
그리움이 가득 담긴 엘레지 사진이군요.
강원도 어느 산자락에서 새날님을 기다리며 ...... -
?
꽃이름이 정말 이쁩니다...엘레지...
-
?
화사한게 아름답습니다.
-
?
ㅎㅎ 얼레지를 그렇게 간절히 찾으셨어요?
사진 좋습니다 -
예뻐요^^ -
?
저도 간절히 바래보던 꽃이지만... 게으름이 명작을 앗아가는군요.
-
?
저는 아직 한번도 못본 꽃입니다
예쁘게 담아오셨네요
-
?
아름답씁니다....
-
먼곳에서 담아오신 이쁜 놈이군요...
아름답습니다.... -
?
아름다운 얼레지 잘보고 갑니다
-
?
아름답습니다.
먼길 다녀오신 덕분에 편하게 감상했습니다. -
?
볼때마다 옛 생각이나는 엘레지..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26년 4월18일 강화도 마니산에서 만난 야생화
-
봄날
-
명자꽃
-
분홍노루귀
-
물향기수목원의 분홍노루귀
-
물향기수목원 설강화
-
물향기 수목원의 풍년화
-
봄이오는 길목
-
테스트
-
국화
-
장미
-
예쁜연^^♡
-
수요일에 회장님과 왕송저수지 연꽃밭에 갔다왔습니다.
-
7월 정모에서
-
양귀비 꽂
-
수국
-
장미
-
장미
-
초여름날에
-
순응
고운 자태의 얼레지 즐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