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04.05 21:16

백사면 산수유 #2

조회 수 157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루체(ruche)/정찬범 2010.04.05 21:23
    봄을 알려주네요 잘보고 갑니다
  • ?
    비타민/이주민 2010.04.05 21:38
    노란 산수유가 시선을 확 잡이 끄네요~~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04.05 21:46
    이번주는 정모가야되고..............
    다음주면 낙엽일테고...........
    올해는 어려울것 같네요 ㅎ
  • ?
    검악/한창운 2010.04.05 21:47
    저도 산수유 흐드러진 곳을 걸어보고 싶습니다.
  • ?
    블루/김길수 2010.04.05 21:54
    활짝핀 산수유 색이 아름답네요
  • profile
    새날/전순철 2010.04.05 22:03
    산수유마을로 주말나들이를 댕겨오셨네요
    만발한 산수유 노란색에서 봄을 느낍니다
  • ?
    바우/이강회 2010.04.05 22:25
    어제 들어가다가 주차난으로 포기했습니다.ㅎ
    평일에 들려야 할듯하네요.
  • ?
    태양 / 이의선 2010.04.05 22:57
    산수유가 장관입니다.
    멋지네요..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4.06 01:39
    산수유 담고 싶어지는 충동에
    일이 손에 않잡히네요
    멋지네요
  • ?
    클라투/백진우 2010.04.06 02:25
    에이... 정모를 못가니 약올라서 원...
  • ?
    청암/백현숙 2010.04.06 07:24
    그곳엔 산수유도 아름답고
    지천에 널려있는 다래랑 냉이랑...
    봄나물 뜯으로 다시가보고싶어지는 곳입니다.
    조용히 댕겨오셨군요.ㅎ
  • profile
    산사람/이주형 2010.04.06 07:59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이번주 주중이 절정 입니다. 한번 다녀오세요
  • ?
    서해/임길재 2010.04.06 09:51
    저도 이천에 가려다 천마산으로 갔는데 ..
    산수유 마을이 정겹습니다.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10.04.06 13:12
    이번주에 백사면에 갈수 있다면 적송님이 담으신 노란천국 같은 봄풍경
    만날수 있을것 같은데...
  • ?
    oasis/김길호 2010.04.06 15:43
    봄을 즐기러 달려가셨군요. ^^*
  • ?
    秋潭/김혜숙 2010.04.06 17:08
    아름답습니다 ^^ 저도 켐퍼스에 담았지요 ~~~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4.06 23:59
    산수유가 장관을 이룬다가 적절한 표현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