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03.30 16:54

어떤 기다림.....

조회 수 149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10.03.30 17:06
    조용히 옆에 앉아.. 가는길 함께 기다려 주고 싶어 집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3.30 18:17
    저또한 청암님 오시길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잘 계시죠...??
    보고 싶지만 너무 멀리있어 마음만 전해드립니다
  • ?
    샛별(오영진) 2010.03.30 19:26
    비우고 있을지...채우고 있을지...
    항아리처럼 기다리고 계시네요...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10.03.30 19:30
    한적한 시골길..기다림의 느낌이 쓸쓸하네요.
    청암님의 멋진 사진들 빨리 만나고 싶어
    기다림은 계속 되겠군요.
  • ?
    검악/한창운 2010.03.30 19:35
    잘 지내시죠?
    저 모델분...뭘 기다린다기 보단 심심함을 즐기는 초절정고수 같습니다 ㅎㅎ
    멋진사진 즐감 합니다
  • ?
    파워맨/李基東 2010.03.30 19:36
    기다림은 목적으로 하지 않아도 좋은것 같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 ?
    스텔라/이은경 2010.03.30 20:39
    청암님~잘 계시지요?
    뵙고 싶어지네요^^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03.30 20:42
    손님을 기다리는것 같습니다 ^^
  • profile
    새날/전순철 2010.03.30 21:43
    소식이 뜸~하다가
    불쑥 가슴이 찡~해지는 멋진작품을 들고오시니
    어디가서 비법을 전수하고 오시는듯,,,,,,ㅎㅎ
  • ?
    oasis/김길호 2010.03.31 08:32
    짠하면서도 뭔지 모를 구수함이 느껴집니다.
  • ?
    Polinam/남기정 2010.03.31 09:45
    음..................
  • ?
    태양 / 이의선 2010.03.31 11:28
    항아리가 굉장히 많군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0.03.31 16:54
    늘상 스쳐지나가는 풍경..
    그러나
    그것을 이렇게 멋지게 담아내는
    그 청암님의 비법이 부럽습니다...

    마음이 쓸쓸해 집니다..
    저의 고향 어머님도 가끔은 저렇게 앉아 계시지는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
    희고니/신민수 2010.04.02 17:47
    멋진 시선입니다
    배우고 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