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0.03.21 16:07

서북 공심돈...

조회 수 287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하늘이 파란날에...
여기서
요 구도로 찍어보고 싶습니다....
비둘기의 찬조 출연이 있으면 더 좋겠지요?ㅎㅎ

Who's 구름따라/강봉구

profile
  • ?
    서윤/신승남 2010.03.21 16:12
    오늘같은날도 좋은듯 한데요...ㅎㅎ!
  • ?
    독도/노인호 2010.03.21 16:31
    비둘기 한 마리 잡아다가 실로 줄을 매고 연출시키면 ... ^**^
    멋진 구도의 작품 기대할께요
  • ?
    청암/백현숙 2010.03.21 17:33
    이런 고건축물들은 칼라보다는
    흑백이 훨 잘 어울린다는..
    구도 좋습니다.ㅎ
  • ?
    홍포/송기관 2010.03.21 18:54
    전왜저구도가 안될까요.. 렌즈탓을 해야하나...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3.21 19:54
    흑백으로 보는 공심돈 운치가 있네요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3.21 20:58
    멋진 구도입니다.
    멋진 사진 한참을 바라보았습니다.
  • profile
    Solner/정지홍 2010.03.21 20:59
    질감이 좋습니다
  • profile
    버들붕어/어재선 2010.03.21 21:57
    아름답습니다. 참~좋습니다.
  • ?
    바우/이강회 2010.03.21 21:58
    바로 오늘인거같은데......ㅎㅎ
    바쁘셨나 봅니다.
  • ?
    Yeon™/김연중 2010.03.21 22:27
    다음엔...

    좀~~ 더 광각으로요... ^^b
  • ?
    쟈스민/강현희 2010.03.21 23:01
    비둘기가 없어도 멋지기만 한 작품이네요....새로운 구도라 그런지 더욱 새로워보이는 멋진작품입니다....ㅎㅎ
  • ?
    적송/정순형 2010.03.22 09:48
    이런 구도 멋지네요.
    기억하고 시도 해 보고싶습니다.
  • ?
    선농/송영수 2010.03.22 13:33
    흑백의 화성이 멋진 구도와 ~~~~~
  • ?
    松竹/權憲周 2010.03.22 14:13
    구도 좋고 시도 좋습니다
  • ?
    Polinam/남기정 2010.03.22 16:02
    하늘 좋은날 비둘기 날려드리리다..
    전화주면 쌀 한주먹쥐고 가서 뿌리고 쫒고... 하겠습니다. ^^
  • ?
    박새/박준호 2010.03.23 08:27
    예전에 이러한 구도를 본듯합니다만 저도 함 노려 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