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03.17 20:32

처음 담아본 화성 야경 사진

조회 수 203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산악회 회원들이랑 화성 한바퀴 돌면서

처음으로 담아본 야경 사진입니다.
제 눈으로 보이는 세상과 프레임으로 보이는 세상이 같은 줄 알았는데,
정작  나타나는 느낌이 너무 달라
표현하기가 무척 어려웠습니다 ㅠ.ㅠ
속상하고,우울했는데 결국 시간과 노력의 싸움이라는 결론만으로
하루를 정리 합니다.

선생님께 야단 많이(칭찬쬐금) 맞았습니다.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3.17 21:09
    처음 담아본 야경 사진으로 보기 어려울만큼 잘담았습니다.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03.17 21:56
    멋지게 담으셨네요
  • ?
    검악/한창운 2010.03.17 23:02
    화성야경 좀 어렵죠~
    첫 야경치고 넘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0.03.17 23:39
    첫번째 사진 깃발이 불타는듯 합니다..
    화성 야경 정말 어려운데...
    잘 담으셨습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10.03.18 01:51
    처음이시라구요? 아... 카메라 놔야겠다... ㅜ.ㅠ
  • ?
    파워맨/李基東 2010.03.18 04:37
    마치 내가 보고 있는듯한....느낌이...
  • ?
    아카시아/홍주희 2010.03.18 05:28
    3월인데 눈이 많이도 내리네요~~~~^^
    이론 수업도 열심히 들으시고 출사도 부지런히 다니시고... 앞으로 수사클에서 (오프라인)자주 뵙도록 해요.
    첫 포스팅 추카 추카 짝!!짝!!
    잘 담으셨어요~~^----------^
  • ?
    선농/송영수 2010.03.18 06:04
    화성여행을 멋지게 시작하셨습니다 처음을 축하합니다.
  • ?
    松竹/權憲周 2010.03.18 07:26
    잘 담으셨습니다....
    사실 많이 놀랐습니다...
  • ?
    루체(ruche)/정찬범 2010.03.18 07:43
    멋진 사진 잘보고 갑니다
  • ?
    박새/박준호 2010.03.18 08:49
    첫포스팅 축하드립니다.
    화성의 야경을 너무 멋지게 표현하셨습니다.
  • ?
    나라정/정규철 2010.03.18 09:10
    멋지게 이쁘게 잘 담으셨습니다.
    첫 포스팅 축하합니다. *^^*
  • profile
    새날/전순철 2010.03.18 10:19
    구성이 좋습니다
    다음작품도 기다려집니다
  • ?
    비타민/이주민 2010.03.18 10:37
    처음 맞으신가요??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3.18 12:45
    멋진 화성야경입니다
  • ?
    조나단/송응준 2010.03.18 17:31
    처음치고는 잘 담으셨습니다.
    용기 잏ㄹ지 마시고 정진하시면 멋진 사진들을 담으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