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접사
2010.03.17 11:02

夢...#2

조회 수 197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청암/백현숙 2010.03.17 11:05
    기정님 요즘 사진들보면 참으로 좋습니다.
    강하지 않으면서도 은은함에 취하게하고.
    간결함에 반하고..
    정말 좋습니다.ㅎ
  • ?
    Polinam/남기정 2010.03.17 11:09
    아이고~ 누님..
    무신 그런 과찬의 말씀을.. 암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0.03.17 11:12
    정말
    언제봐도 깔끔합니다.
    늘 멋진 작 즐감하네요~*
  • ?
    곰여우/김경희 2010.03.17 11:12
    올해 만난 노루귀중 엄지를 들어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담아보고픈 ....
  • ?
    희고니/신민수 2010.03.17 11:36
    살포시 빛을 받은 꽃잎이 아주 이쁩니다
  • ?
    바우/이강회 2010.03.17 11:56
    낮선곳에서 만나니 더욱 반갑더군요.ㅎ
    나름 담기 어렵더군요.깔끔하게 잘 담으셨네요.
  • ?
    oasis/김길호 2010.03.17 14:24
    꿈속에서 보는 듯한... 아름답습니다.
  • ?
    다섯사람/김민성 2010.03.17 16:16
    깔끔한 샷입니다.
    예쁜 모습 잘 보았습니다.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10.03.17 16:23
    어제 만나서 너무 반가웠습니다.
    산길에서 불쑥 나타나신 산적같은 모습에 인간적인 매력이 넘치시던데요.
  • ?
    松竹/權憲周 2010.03.17 16:59
    굿샷입니다.....
  • ?
    바나바/김윤중 2010.03.17 17:24
    아름다운 사진 즐감합니다..수고많이 하셨습니다...
  • ?
    태양 / 이의선 2010.03.17 18:41
    정말 잘 담았습니다.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03.17 22:04
    절묘한 빛의 포착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0.03.17 23:46
    남기정님의 큰 덩치로
    저놈 담으려고 엎드린 모습을 상상하니...ㅎㅎ
    웃음이 나와요..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선농/송영수 2010.03.17 23:58
    우연한 만남 ..... 반가웟습니다.
    멋진 샷 즐감합니다.
  • ?
    파워맨/李基東 2010.03.18 04:43
    정성어린 작품 잘 보고 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