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접사
2010.03.05 21:00

바람꽃...

조회 수 149 댓글 2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변산까지는 가지 못하고...

근처 산에서 잠시

마중하고 왔습니다...

비온뒤라 꽃이 이쁘지가 않네요....

이곳저곳

열심히 다녀야 겠습니다...

그래야 얼른 낫지요...ㅎㅎ

Who's 구름따라/강봉구

profile
  • ?
    단강/김명호 2010.03.06 10:39
    예쁜사진 잘 봤습니다. 오늘 가신 금싸라기님은 빛이 좋아 대박나시겠습니다.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10.03.06 12:05
    근처 산이 어딘지 알려주세요....
    예쁜 자태를 보고싶단 생각이 굴뚝입니다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10.03.06 12:08
    근처산에는...
    잡초밖에 안 보인데요... ㅎㅎㅎ
    어느 산인지.. 저도 궁금합니다...
  • ?
    단강/김명호 2010.03.06 12:18
    수리산이랍니다. 금싸라기님은 지금 열심히 촬영 중이시겠지요...
  • ?
    바나바/김윤중 2010.03.06 14:13
    바람꽃 잘구경 합니다...
    아름답습니다...
  • ?
    매직/정대훈 2010.03.06 16:06
    우하 바람꽃 아름답게 담았습니다...
  • ?
    검악/한창운 2010.03.06 18:48
    오늘 광교산 근처에서 일했는데...점심시간에 혹시 바람꽃이나 노루귀 만날수 있을까 싶어
    한시간 반동안 숲을 뒤졌는데...결론은 바싹 마른낙엽만 밟다 왔습니다
    흐린날에도 수수하고 예쁘기만 합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10.03.06 19:13
    어제는 위치만 알려고 답사차 간것이었고
    오늘 다시 가려고 나서다가 중간에 되돌아와서 아쉬움이 남네요~~ㅎㅎ
  • ?
    드보라/백창분 2010.03.06 19:13
    참하고 아름다운 변산아씨 멋집니다...
  • ?
    적송/정순형 2010.03.06 19:25
    오늘만난 예쁜얘들도 공개하셔야지요? ㅎ
  • ?
    거솔/박환배 2010.03.06 20:01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예쁘네요.^^
  • profile
    카멜레온/박명복 2010.03.06 20:16
    박박 기지 마시고, 좀 쉬시는것이 ......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0.03.06 20:45
    좋은건 다 남겨오셨네요

    내껀 꺼낼게 없다는...ㅎ
  • ?
    청암/백현숙 2010.03.06 20:46
    에궁 ...
    예쁘기도 하지...
    많은 사람들이 담아보지만
    님의 작품을 보면서 살포시 웃어봅니다.
    왜냐고 묻는다면??
    그대를닮아 너무나 선해서라고......
  • ?
    조나단/송응준 2010.03.06 20:51
    바람꽃이 방긋 웃고 있는듯합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3.06 20:58
    역시 수사클은 대단했던 하루였네요
    점심이라도 같이 했어야 하는데
    같이해서 즐거웠구
    멋진 시선
    역시 친구 만쉐
  • ?
    바우/이강회 2010.03.06 21:15
    건강 챙기면서 다니세요.ㅎ
    역시 다르네요.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3.06 21:42
    정말 아름다운 바람꽃, 혼자도, 둘이도 .....
  • ?
    선농/송영수 2010.03.06 22:03
    바람꽃 사냥에서 변치않는 고수의 느낌이 ~~~ 환절기 몸조리 잘 하십시요
  • profile
    좋은생각 - 나순자 - 2010.03.06 22:31
    사진을 담는 마음자세를 배운날 이였습니다
    오늘 뵈어서 많이 반가웠습니다
  • ?
    루체(ruche)/정찬범 2010.03.07 12:54
    함께 한번 가시죠 변산 바람꽃이보고 싶네요
  • ?
    서윤/신승남 2010.03.07 20:15
    역시 아름다운 작품 입니다.
    그래도 건강이 우선입니다.
  • ?
    NEGA/申明雨 2010.03.07 21:10
    숨어있는것을 제대로 담으셨습니다
    그것도 예쁘게 말입니다
  • ?
    비타민/이주민 2010.03.08 12:48
    아름답운 작품입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26년 4월18일 강화도 마니산에서 만난 야생화

    Date2026.04.20 Category접사 Bystation/김용술 Views73
    Read More
  2. 봄날

    Date2026.04.06 Category접사 BySolner(솔너)/정지홍 Views781
    Read More
  3. 명자꽃

    Date2026.03.30 Category접사 By은빛/김병렬 Views1820
    Read More
  4. 분홍노루귀

    Date2026.03.16 Category접사 Bystation/김용술 Views7705
    Read More
  5. 물향기수목원의 분홍노루귀

    Date2026.03.14 Category접사 Bystation/김용술 Views7824
    Read More
  6. 물향기수목원 설강화

    Date2026.03.08 Category접사 Bystation/김용술 Views7726
    Read More
  7. 물향기 수목원의 풍년화

    Date2026.03.07 Category접사 Bystation/김용술 Views7767
    Read More
  8. 봄이오는 길목

    Date2026.03.06 Category접사 By은빛/김병렬 Views7819
    Read More
  9. 테스트

    Date2025.12.19 Category접사 BySolner(솔너)/정지홍 Views1906
    Read More
  10. 국화

    Date2025.11.24 Category접사 By시선/박찬숙 Views1738
    Read More
  11. 장미

    Date2025.11.24 Category접사 By시선/박찬숙 Views1716
    Read More
  12. 예쁜연^^♡

    Date2025.07.28 Category접사 By은빛/김병렬 Views1500
    Read More
  13. 수요일에 회장님과 왕송저수지 연꽃밭에 갔다왔습니다.

    Date2025.07.18 Category접사 By울원장인환' Views1586
    Read More
  14. 7월 정모에서

    Date2025.07.14 Category접사 Bystation/김용술 Views1537
    Read More
  15. 양귀비 꽂

    Date2025.06.19 Category접사 By시선/박찬숙 Views1791
    Read More
  16. 수국

    Date2025.06.16 Category접사 By은빛/김병렬 Views1550
    Read More
  17. 장미

    Date2025.06.04 Category접사 By시선/박찬숙 Views1855
    Read More
  18. 장미

    Date2025.05.27 Category접사 By은빛/김병렬 Views1829
    Read More
  19. 초여름날에

    Date2025.05.25 Category접사 By은빛/김병렬 Views1878
    Read More
  20. 순응

    Date2025.05.16 Category접사 By시선/박찬숙 Views1823
    Read More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9 Next
/ 10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