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10.03.02 01:52

비나이다...

조회 수 175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새 회장님취임을 축하드리고

수사클의 평강를위해

저아이의 손을 빌어

그소원 빌어봅니다.


in : 청도
  • ?
    클라투/백진우 2010.03.02 02:57
    어디서 이리 오랫동안 보이지 않으셨는지요.
  • profile
    새날/전순철 2010.03.02 05:02
    청도??
    먼곳에 계시군요
    소식이 궁금했는데,,,,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3.02 05:18
    아이릐 소원은 무엇일까요?
    우리 회원님들도 함께 소원을 빌어 보시지요^^^
  • ?
    자연인/문향진 2010.03.02 06:48
    어제 오시지 않아 서운했는데 좋은 곳 다녀 오셨군요.
  • ?
    novrain/김경애 2010.03.02 08:52
    오랜만에 청암님 사진 보니 방가요~~~~
  • ?
    단강/김명호 2010.03.02 10:36
    어제 뵙지 못하고 오늘 사진으로 뵈오니 반갑습니다.
  • ?
    선농/송영수 2010.03.02 11:24
    "청"과 "홍" 의 색대비에 시선이 ...
  • ?
    비타민/이주민 2010.03.02 12:02
    저도 사진을 빌어 몇몇 소원을 빌어봅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3.02 12:42
    새해 소망이 무었이었을까요
    정모때 같이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
  • ?
    松竹/權憲周 2010.03.02 13:08
    먼곳까지 다녀오셧군요....
    즐감입니다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10.03.02 13:45
    청암님의 바램으로 수사클이 잘 돌아갈것 같습니다.
  • ?
    서윤/신승남 2010.03.02 14:41
    오랜만에 청암님 사진......
    반갑습니다!
    어딜가셨나 했더니, 좋은곳에 계시군요
    아이의 간절한 소망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 profile
    좋은생각 - 나순자 - 2010.03.02 20:08
    청암님 근황 많이 궁금했습니다 ㅎ~
    오랜만에 작품을보니 반갑네요
  • ?
    검악/한창운 2010.03.02 20:12
    청도?? 그곳에 뭐 재미있는일 있나요??
    뒤에서 카메라 들이대는분 청암님 닮았단 생각이...ㅋㅋ
  • ?
    조나단/송응준 2010.03.03 11:46
    먼곳에서 이렇게 사진을 올려주시는 열정이 감탄스럽습니다.
    좋은 사진 많이 담아 보여 주세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