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03.01 18:21

고독하지만 아름답게...

조회 수 152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3.01 19:10
    멋진 설경입니다. 특히 하얀 나무는 인상적입니다.
    멋진 사진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 ?
    적송/정순형 2010.03.01 20:12
    고독하지만 찾아주는 진사님이 있어 아름답습니다.
  • ?
    Foxbond/정영욱 2010.03.01 20:33
    하얀 눈세상과 파란 하늘
    멋진 겨울 설경 즐감합니다.
  • profile
    새날/전순철 2010.03.01 20:50
    멋진구성과
    산뜻한 느낌의 아름다운작품입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0.03.01 20:52
    안성목장 다녀오셨나요?

    한겨울 풍경을 맞이했네요
    간결하고 시원한 풍경 즐감합니다
  • ?
    조나단/송응준 2010.03.01 21:51
    나무와 앞에 서있는 한 사람이 함께 대화를 나누는 듯 보입니다.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10.03.01 22:04
    구도와 구성이 아주 좋은데요.
    초이정님의 초절정 감각을 느낍니다.
  • ?
    비타민/이주민 2010.03.01 22:58
    올림픽공원의 왕따나무가 생각이 납니다.. 하얀설경이 너무 멋지네요~
  • ?
    드보라/백창분 2010.03.01 23:16
    하이얀 눈은 언제나 마음까지도 밝게 합니다.
    아름다운 작품 멋지네요...
  • ?
    사진가/주승철 2010.03.01 23:45
    저기 서있는 사람이 저 같은데요~~
    저도 이날 사진찍으로 갔는데....
  • ?
    佳彬/박명숙 2010.03.02 01:25
    고독을 즐기는 나무와 사람... 멋진 시선을,, 즐감하고 갑니다^^*
  • ?
    선농/송영수 2010.03.02 03:58
    시원한 멋진 시선이 제목과 어울림니다. 즐감합니다.
  • profile
    보현/최영대 2010.03.02 09:40
    하얀옷을 치렁치렁 걸친듯 아리따운 나무네요...
  • ?
    松竹/權憲周 2010.03.02 13:16
    잘 담으셨습니다...
  • ?
    서윤/신승남 2010.03.04 13:47
    나무에 핀 상고대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 ?
    희고니/신민수 2010.03.17 11:40
    안성목장의 설경을 아주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