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싸라기님의
변산반도 봄맞이 출사에
사랑하고 존경하는 회원님들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행복했습니다^^
- ?
-
?
전순철님 덕분에 예쁜 바람꽃을 보며 봄이 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
?
바람꽃이 마주보고 바람 낫네... 오늘 정모에서도 반가웠습니다.
-
?
백색의 꽃잎속에
여린 연두색과 보라색의 은근한 조화가 참 아름답습니다.
감상하는 저도 행복합니다. -
대작은 숨겨놓은 느낌입니다 ㅋ
같이 함께한 하루의 반시간이 즐거워습니다 -
?
함께한 출사 즐거웠습니다.
-
?
만나뵈어 반가웠으며
장거리 운전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수고에 감사드리며 덕분에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
?
변산 바람꽃이 이리 아름답네요~~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친한 친구들을 보는 느낌이 .....
오래간만에 뵈오나 오랜 지기를 만나는듯한 새날님의 인품을 보는듯 .... 수고많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26년 4월18일 강화도 마니산에서 만난 야생화
-
봄날
-
명자꽃
-
분홍노루귀
-
물향기수목원의 분홍노루귀
-
물향기수목원 설강화
-
물향기 수목원의 풍년화
-
봄이오는 길목
-
테스트
-
국화
-
장미
-
예쁜연^^♡
-
수요일에 회장님과 왕송저수지 연꽃밭에 갔다왔습니다.
-
7월 정모에서
-
양귀비 꽂
-
수국
-
장미
-
장미
-
초여름날에
-
순응
예쁜 바람꽃 즐겁게 감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