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02.24 15:47

섭지코지의 아침..

조회 수 199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제이슨/김창희 2010.02.24 17:18
    멋진 풍경이네요.ㅎ
    제주에 언제 가볼런지~~~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2.24 17:38
    멋진 사진입니다.
    섭지코지에서 저정도의 하늘을 보는 것도 평상시 좋은 일 많이 하셔서일 겁니다.
  • ?
    양티/양선자 2010.02.24 18:28
    와~~ 멀리 제주까지 출사를 다녀오셨군요...
    그림처럼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 ?
    스텔라/이은경 2010.02.24 19:32
    섭치코지의 멋진 아침풍경이네요.
  • ?
    서윤/신승남 2010.02.24 20:05
    섭지코지.... 제가 다녀온 섭지코지는
    갈때마다 매서운 바람이 장난이 아니었던걸로 기억됩니다.
    어느날은 비바람이 불기도 했었죠
    날 좋은날 한번 오르고 싶습니다.
  • ?
    율전 이기영 2010.02.24 20:12
    먼길 다녀 오셨네요...
    저는 내일..우중에 그곳을 갑니다.ㅎㅎ
  • ?
    novrain/김경애 2010.02.24 21:49
    섭지코지하면 생각나는 히치하이킹...제주도 배낭여행에서...ㅋㅋ
    사진 멋집니다~
  • ?
    한줄기 빛/오성안 2010.02.24 22:16
    시선을 잡아두는 길이 굿입니다^_______________^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10.02.24 23:43
    섭지코지 저도 가본것 같은데....저길은 새로 단장을 한것 같은데요.
    외돌개가 보이는듯 합니다.
  • ?
    파워맨/李基東 2010.02.25 04:51
    좋은곳 다녀오셨네요....잘 보고 갑니다.
  • ?
    검악/한창운 2010.02.25 12:09
    긴장감있고 드라마틱한 아침풍경을 만나셨네요
    개인적으로 깨끗한 일출 보다는 이런 일출이 더 멋져 보입니다
  • ?
    비타민/이주민 2010.02.26 17:52
    섭지코지의 환상적인 모습이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