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도에 며칠 폭설 내리던 날
수원에서 새벽 2시에 출발
대관령 옛길에 도착했건만
양떼와 선자령은 엄두도 못내고
제설작업중인 삼양목장에 달려갔습니다만
허리까지 빠지는 심설덕에 제한된 전망바라보며
못내 아쉬움으로 담을수 밖엔 없었습니다.
그래도 섣달 그믐날에
신설 내린 고원에 펼쳐진 설원을 보고왔다는 것만으로도
그저 행복하기만 했습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전 토요일에 확인차 가볼려 합니다
^_^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